ⓒ세이프티퍼스트닷뉴스 이준원 대표이사와 (주)지에스아이엘의 이정우 대표가 MOU 협약서에 싸인하는 모습/세이프티퍼스트닷뉴스
ⓒ세이프티퍼스트닷뉴스 이준원 대표이사와 (주)지에스아이엘의 이정우 대표가 MOU 협약서에 싸인하는 모습/세이프티퍼스트닷뉴스

[세이프티퍼스트닷뉴스] 재능기부 플랫폼 뉴스채널인 세이프티퍼스트닷뉴스(대표이사 이준원)와 스마트안전 전문기업 (주)지에스아이엘(대표 이정우)은 지난 19일 숭실대학교 형남공학관에서 소통과 공유를 통한 안전문화 발전을 위해 ‘후원기업 파트너십 강화 및 MOU 체결식'을 진행했다.

 

지에스아이엘은 스마트 안전의 기획부터 설계, 개발, 구축을 통한 효율적인 안전관리와 안전데이터를 통한 안전성 강화 및 생산성 관리를 돕는 스마트 안전 전문 기업이다. 스마트 밀폐공간 안전센서 및 TBM 출입자 안전교육 등의 다양한 스마트 안전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7월 LH한국토지주택공사와의 스마트안전 통합시스템 구축 계약을 시작으로, 같은 달에 삼성엔지니어링과 스마트안전관리 플랫폼 공동기술사업 협약을 체결했다. 이후 발전소 건설 현장중 처음으로 지난해 8월에는 한국남부발전(주)와 스마트안전시스템 구축 계약을 체결하고, 같은 해 10월 산림청과도 산림분야 안전보건관리체계 수립을 위해 계약을 체결하며 스마트안전 전문 기업으로서 활발히 사업을 추진중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안전하고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함께 힘쓰고, 서로의 발전을 위해 협업하는 파트너로서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게 됐다.  향후 지에스아이엘의 이정우 대표는 뉴스채널 자문위원으로서 스마트안전 기술에 대한 정보와 통찰을 뉴스채널에 재능기부로 공유하는데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세이프티퍼스트닷뉴스-(주)지에스아이엘 MOU 체결식 기념촬영 모습/세이프티퍼스트닷뉴스
ⓒ세이프티퍼스트닷뉴스-(주)지에스아이엘 MOU 체결식 기념촬영 모습/세이프티퍼스트닷뉴스

이준원 대표이사는 협약식을 통해 "서로가 가지고 있는 좋은 에너지들을 나누고 부족한 부분들을 보완해주며 함께 간다면, 더 높은 수준의 안전보건 전문기업과 언론사로서 우리나라의 안전보건분야에 선한 영향력을 미칠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 며 협약식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이에 이정우 대표는 "안전의 관점에서 적정한 스마트 기술들이 잘 도입될 수 있는 기틀을 만드는데 함께할 것이고, 스마트 안전에서 안전이 기준이 되는 시대를 만들고자 협력해 갈 것"이라고 화답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세이프티퍼스트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