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3일 (주)지에스아이엘이 안전융합전문가 양성에 동참하며 숭실대학교 안전융합대학원에 발전기금을 전달했다./사진-세이프티퍼스트닷뉴스
ⓒ지난 9월 3일 (주)지에스아이엘이 안전융합전문가 양성에 동참하며 숭실대학교 안전융합대학원에 발전기금을 전달했다./사진-세이프티퍼스트닷뉴스

[세이프티퍼스트닷뉴스] 숭실대학교 안전융합대학원(원장 김병직)과 (주)지에스아이엘(대표이사 이정우)는 지난 3일 오후 숭실대학교 형남공학관에서 발전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지에스아이엘은 숭실대학교 안전융합대학원에 1천 만원을 대학원 발전을 위한 장학금으로 전달하게 된다.

 

숭실대학교 안전융합대학원과 지에스아이엘은 올해 3월에 대한민국의 안전문화 저변 확대 및 활성화의 장을 육성하고 상호간 업무의 연계와 공동 사업 추진등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한 바 있다. 

 

두 기관은 업무제휴를 통해 스마트안전과 관련된 기업의 우수한 기술과 정보를 공유하며, 스마트기술이 안전의 관점에서 사업장에 올바로 도입될 수 있도록 함께 협업하고 있다.

 

 금번 발전기금 전달식과 관련하여 숭실대학교 안전융합대학원의 김병직원장은 “숭실을 위해 좋은 취지를 갖고 장학금을 출연해주셔서 학교를 대표하여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귀한 뜻에 따라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지에스아이엘 이정우 대표는 “스마트 안전 역량을 갖춘 미래의 안전융합전문가를 양성하는데 힘을 보탤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며 화답했다.


한편, (주) 지에스아이엘은 스마트 안전의 기획부터 설계, 개발, 구축을 통한 효율적인 안전관리와 안전데이터를 통한 안전성 강화 및 생산성 관리를 돕는 스마트 안전 전문 기업으로, 스마트 밀폐공간 안전센서 및 TBM 출입자 안전교육 등의 다양한 스마트 안전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세이프티퍼스트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