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티퍼스트닷뉴스] 산업보건 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대한건설보건학회 회장 백은미입니다. 희망과 도약의 상징인 2025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며, 건설 현장과 학계, 그리고 안전보건의 최전선에서 묵묵히 자신의 역할을 다해주신 모든 학회 회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합니다.
지난 2024년은 우리 학회에 많은 도전과 성과를 안겨준 한 해였습니다. 변화하는 건설 산업 환경 속에서도, 여러분의 노력과 헌신 덕분에 안전하고 건강한 건설 현장을 만들기 위한 발걸음을 꾸준히 이어갈 수 있었습니다.
2025년, 대한건설보건학회는 새로운 목표와 비전을 가지고 더 혁신적인 변화를 주도하며 나아가고자 합니다. 건설현장의 안전보건문화 확산, 스마트 기술을 활용한 안전보건관리의 혁신, 회원 간 소통과 협력의 장 마련, 그리고 정책 및 제도 개선을 위한 연구 강화와 같은 주요 과제를 실현해나가겠습니다.
안전한 현장은 모든 구성원의 협력과 연대 없이는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우리 학회는 학문적 깊이를 더하는 동시에 현장에서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학회는 안전보건을 향한 여러분의 모든 도전을 늘 응원합니다. 2025년 새해에는 여러분과 함께 더욱 단단한 기반 위에서 변화와 혁신을 만들어가는 한 해가 되기를 희망하고,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 보내시길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대한건설보건학회 회장 백은미
관련기사
세이프티퍼스트닷뉴스 편집국
safety1st.news@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