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티퍼스트닷뉴스] 안전보건교육 전문기관인 (주)온세이프티(대표이사 이종은)가 중대재해를 예방하고, 대한민국의 안전문화를 리딩하는데 동참하고자 지난 25일 안전보건분야 재능기부 플랫폼 뉴스채널인 세이프티퍼스트닷뉴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온세이프티는 위험성평가와 안전보건관리체계 구축을 통해 안전문화를 완성하고 안전보건경영에 힘을 보태기 위해 최적화된 시스템을 연구·보급하는 안전보건교육 전문기관이다. 근로자 안전보건교육 뿐만 아니라 관리감독자교육, 특별안전교육, 특수형태근로종사자교육, 법정의무교육, 어린이안전보건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안전교육을 진행중이며, 최근에는 지자체 관리감독자교육까지 실시를 확대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온세이프티는 뉴스채널에 재정후원과 더불어, 안전보건분야에 관한 정보 및 안전문화에 관련된 컨텐츠 등을 재능기부 형태로 공유하면서 기업의 안전보건 수준을 향상시키는데 기여하기 위해 뉴스채널과 협력할 예정이다.
온세이프티 이종은 대표는 "중대재해 예방과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안전보건인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과 통찰을 공유하려는 세이프티퍼스트닷뉴스의 후원사로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라며, "온세이프티는 기업의 자율적인 산업재해 예방 및 재해방지 활동을 돕기 위해 안전보건 관련 교육컨텐츠를 맞춤식으로 개발하고 실제 사례를 통한 학습을 강조해 왔다.
협약을 통해 기업의 안전보건 실무자들이 업무에 도움이 될수 있는 정보를 공유해서 기업의 안전보건 수준을 향상시키는데 선한 영향력을 나눌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