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에스아이엘, INNOBIZ협회 공모전 '스마트 안전관리 시스템 서비스 부문' 선정
2024-05-07 세이프티퍼스트닷뉴스 편집국
[세이프티퍼스트닷뉴스] 지에스아이엘(대표 이정우, 이하 GSIL)은 INNOBIZ협회 주최의 회원서비스 공모전에서 최종 선정되어 공동 업무협약식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INNOBIZ협회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인증하는 이노비즈 인증 관리기관으로, 지난 2월 회원사 맞춤형 서비스 발굴과 협회 회원사 간 소통과 참여 촉진을 위해 집단 지성을 활용하고자 ‘신규 회원 서비스 제안 공모전’을 진행했었다.
공모전에 선정된 서비스로는 △공연할인 △경조사 용품 제공 △AI 법률문서 자동작성 △브랜딩 및 디자인 구독 △임직원 성과관리 △기업용 그룹웨어 △안전관리시스템 △디지털포렌식 △중소기업 AI 지원 등이며, 협회는 협약 이후 세부사항을 협의해 상반기 중 회원사를 대상으로 정식 론칭을 예정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광천 협회장을 비롯한 협회 상근임원, 회원협력본부 및 각 기업 대표자들을 비롯해 공모전에서 최종 선정된 총 9개사가 참여했다. GSIL은 안전관리 시스템 부문에서 선정되어 참석했으며, 협회 회원사에 고품질의 서비스 개발 및 제공을 위해 협력할 계획으로 전해졌다.
GSIL 관계자는 "2만 2500여 개의 인증사와 8000여 중소회원사를 대상으로 중대재해처벌법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