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우산업, 브라질 SESI와 농업관련 안전체험시설 설립 계약 체결

2023-09-04     김희경 안전보건 전문기자
ⓒ영우산업과 브라질 SESI 관계자가 농업관련 안전체험시설 설립 계약후 기념촬영하는 모습/사진-(주)영우산업 제공

[세이프티퍼스트닷뉴스] ㈜영우산업이 지난 8월 30일 SESI 본사가 있는 브라질 마토 그로수에 위치한 쿠이아바에서 브라질 농업과 관련된 안전체험시설을 제작, 설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SESI(Social Service of Industry)는 1946년 설립된 브라질의 산업 서비스 기관으로, 산업 근로자와 그 가족의 복지와 교육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브라질 전역에 1,300개 이상의 지부를 운영하고 있으며, 브라질 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고 산업 근로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SESI는 브라질에서 가장 큰 비영리 단체 중 하나이며, 산업 근로자와 그 가족의 복지와 교육을 위해 연간 약 100억 달러의 비용을 집행하고 있다. 또한, 브라질의 사회 경제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산업 근로자의 삶의 질을 향상과 산업의 생산성을 높이고 브라질의 사회 통합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운영중이다.

 

ⓒ영우산업이 브라질 SESI와 농업관련 안전체험시설 설립 계약을 체결했다/사진-(주)영우산업 제공

양 사는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농업관련 체험시설 사업 설치, 운영 후 24년 하반기부터는 SESI의 다른 계열사의 산업안전 부분까지 체험시설을 확충할 예정이다.

 

㈜영우산업 관계자는 향후 브라질 SESI의 안전체험시설 사업을 기반으로 브라질을 포함해서 남미 지역에도 한국의 안전체험시설이 설치 운영될 수 있도록 사업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